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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간단한 팁으로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나무늘보열차 2020. 7. 20. 15:29


이메일 마케팅: 간단한 팁으로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에게 매우 많은 수의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메시지가 독자들의 주의를 끄는 것은 중요하다.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이메일을 보내면, 고객들은 그것들을 읽고 계속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이 기사의 조언을 따라 고객에게 관심 있는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독자가 식별한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서 더 쉽게 살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구독자 그룹이 목록에 가입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이유를 메시징에 추가하십시오.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이메일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새로운 제안을 올리십시오.


무엇이 당신에게 최고의 반응을 제공하는지 보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해보라.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고객이 정보를 검색할 때 어디를 찾아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읽고 싶어 한다.




목록에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주소가 회사로부터 전자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스팸으로 보낸다면 당신은 결코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너무 싫어할 수도 있어, 그들은 더 이상 당신에게서 사거나 당신과 함께 일하지 않기로 결심한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구매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특별 거래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이메일을 작성하여 그렇게 하십시오.




고객에게 보내는 전자 메일의 그래픽 사용을 최소화하십시오.


일부 이메일 서비스와 프로그램들이 이미지를 차단하거나 표시할 수 없기 때문에 너무 많이 의존하면 시청자를 제한하고 있다.


또한,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정크 메일 폴더로 이미지가 많은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을 당신의 다른 마케팅 노력과 유사한 방식으로 브랜딩하면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즉시 인식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 로고, 색상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나 다른 마케팅 자료에도 있는 특별한 글꼴을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디자인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래야 청중들의 입장에서 즉각적인 친숙함을 이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리스트에서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링크를 추가하라.


감춰져 있거나 찾기 어려운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만들지 마십시오.


고객이 요구 사항이 아닌 구독을 선택하는 것이 자신의 선택임을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스팸을 보고 스팸처럼 되지 않는 방법을 배워 보십시오.


무료 이메일 계정을 얻고 인터넷에 이메일 주소를 올리십시오.


당신은 모든 방향에서 스팸이 오는 것을 볼 것이다.


이러한 메시지가 효과적이지 않은 이유를 기록하고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스팸 발송하지 않도록 해당 지식을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이 스팸과 구별되도록 조치를 취하십시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당신의 이메일 캠페인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흥미있는 것으로 실행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주로 스팸이라면,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남기기로 선택할 것이다.


고객이 틀림없이 좋아할 만한 훌륭한 이메일 콘텐츠를 작성하려면 이 작품의 팁을 사용하십시오.